한국어繁體中文
ARC SYSTEM WORKS JP 바로가기 ARC SYSTEM WORKS US 바로가기 ARC SYSTEM WORKS EU 바로가기
HOME > SUPPORT
정식 발매된 한국어화, 한국어 대응 소프트인지 확인하여 주시고
현재 사용중이신 게임기기의 언어 설정 또는 게임 내 언어 설정이 한국어로 되어있는지 확인하여 주신 뒤
게임기기의 시스템 소프트웨어 및 게임의 최신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다시 실행해주세요.
각 게임기기의 시스템 소프트웨어 및 게임의 최신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다시 실행해주세요.
최신 업데이트 적용 후 같은 문제가 지속된다면 사진/동영상을 첨부하여 서포트 메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최신 업데이트 적용 후 같은 문제가 지속된다면 난이도, 멀티/싱글플레이 여부 등 버그가 일어난 상황 등을 자세히 기입하신 뒤
사진/동영상을 첨부하여 서포트 메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현재 사용중이신 계정의 국가가 어딘지 확인하여 주시고
같은 문제가 지속된다면 아래의 양식을 기입하신 뒤
1. 타이틀 명
2. 오류가 발생한 게임기종 : PS5, PS4, 닌텐도 스위치 등
3. 소프트의 구입 형태 : 패키지인지, 다운로드 구매인지, 한국어판인지 등
패키지 및 구성품의 파손, 불량에 대해서는 패키지를 구입하신 각 구입처에 우선적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주소 :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왕산로 200 롯데캐슬 SKY-L타워 17F
FAMILY SITE
© ARC SYSTEM WORKS